이태원 한남동맛집 휴135 디너 코스 추천메뉴 및 가격, 솔직후기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한남동맛집 휴135 디너 코스 추천메뉴 및 가격, 솔직후기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한남동맛집 휴135 디너 코스 추천메뉴 및 가격, 솔직후기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곁들이기 좋은 메뉴은 ‘당근 라페’로 라임, 올리브 드레싱을 곁들여 상큼하면서도 당근의 단맛이 잘 우러난다.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영업을 해 아침식사로 쌀국수를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치킨 윙 맛을 보고 싶다면 네키드윙즈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현지 스타일의 음식이 가득한 이태원 먹거리 중에서 미국의 정통 치킨 맛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처음 네키드윙즈의 클래식 버팔로윙 맛을 보고는 약간의 거부 반응이 일어날 정도로 시큼한 맛이 강하게 느껴졌는데, 곧 그 맛에 중독되게 되더군요.


수요미식회 방영된 삼겹살과 청국장이 맛있는 이태원 맛집 나리의 집. 냉동 대패 삽겹살과 파무침이 인기 있는 고깃집입니다. 모로코코카페에는 타진 외에도 다양한 모로코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쿠스쿠스, 바스티야, 브리크, 카사디야 등 다양한 모로코 음식을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싱그러운 레드 컬러의 칵테일도 있었는데 클레오 레스토랑의 칵테일 레시피가 하나 같이 무척 독특해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반포대교를 넘어와서 이태원 메인 진입로 가기 전 예전 캐피털 호텔 자리에 있습니다. 역시 바삭한 날개가 달려있고 송이향이 솔솔 올라오는 진짜 송이버섯 군만두입니다. 그런데 옛날보다는 조금 덜 화려한 날갯짓을 하고 있네요. [이태원 꼬치 오마카세 쿠시라쿠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박틸다예요.


고기 추가 면 추가 등 다양한 옵션도 있어서 좋았던 이태원 쌀국수. 이번에 세계음식 많은 거리 이태원 갔는데 수요미식회 나온 이태원 쌀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답니다. 면이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올리브오일파스타였고, 양이 진짜 많아요. 큼지막한 새우도 그릇 가득 들어가 있는 올리브오일 파스타였답니다. 그리고 음식마다 들어있는 큼지막한 토마토가 터지는 맛이 신선함을 주더라고요!


친구 말로는 가운데 문양을 먹으면 예쁜 와이프를 얻는다는 미신도 있다고 해요. 연유를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그냥 먹어도 촉촉하면서 맛있더라고요. 바게트처럼 질기지도 않고 베이글처럼 텁텁하지도 않은 딱 중간 맛이에요. 착하지 않은 가격 때문에 자주 먹을것 같지는 않지만, 돈 값하는 맛이었다. 치킨이 풍부했고, 적절하게 짧짜름했으며, 치즈도 너무 느끼하지 않게 많이 곁들여있었다.


할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국수집 이태원 ‘이화국시’. 이태원 골목을 따라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신기한 노포 국수집으로 숨은 보석 같은 맛집이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의 잔치 국수가 인기 메뉴.


유명한 메뉴는 코스 요리 육으로, 신선한 재료와 호화로운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누랑즈뉘의 유명한 코스 요리 중 하나는 '우도포함 메밀 냉면'입니다. 상큼하며, 분말 냉면보다 좀 더 특별한 맛을 선보입니다. 이태원은 세계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도시입니다. 특히 중식은 그 중에서도 인기있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5년차 이태원에서 찐 파스타 맛집으로 소문났길래 궁금했지요. 도보 5분 밖에 안 걸려서 퇴근길에 약속 잡기 딱 좋아요. 베이징 닭은 월남쌈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오리고기 대신 훈제 닭고기(누룽지 통닭 느낌), 라이스페이퍼 대신 밀가루 전병이 나옵니다. 스몰 / 미디움 / 뉴욕 사이즈 이렇게 세 개로 나뉜다. 두 끼 식사로 충분할 정도로 양이 많기 때문. 할랄가이즈 이태원점은 2층에 있어서 계단에 오르면서 이렇게 할랄가이즈 사진 보면서 오르면 금방이다.


이태원 상권회복도 돕고, 할인된 금액으로 식사 및 쇼핑도 할 수 있다. 쿠키 하나의 가격이 3,300원이라 맛을 보기 전에는 비싸다고 느껴졌는데, 맛을 보고 나니 그런 마음이 쏙 들어갔습니다. 내부 느낌도 방콕의 카오산로드에서 갔었던 태국 음식점과 거의 흡사해서 이태원 카오산에 가면 마치 태국 여행을 간 듯한 기분이 들어서 좋더군요. 쉽게 여행을 갈 수 없는 시기에 대리만족을 느끼는 거 같았답니다. 이태원퀴논길에는 이태원의 힙한 카페와 예쁜 식당들도 많고 옷 가게들도 많이 있어서 그냥 눈으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곳이더군요.


가족끼리 오붓하기 식사하기도 참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테라스 분수대가 눈길을 끌었는데요. 분위기가 정말 좋아 데이트 코스로도 적격일 것 같았어요.

itaewon kbbq recommendation 이태원 고기 맛집 itaewon korean bbq itaewon kbbq itaewon kbbq

Report this page